2013년 미 서부 여행

Posted by Wonjun Jang 사진 : 2013. 8. 7. 03:58

2013년 7월 13일 부터 7월 27일까지 2주간 휴가를 내고 미 서부 여행 및 한국에 다녀오기로 했다.

내년에 한국으로 다시 복귀하기로 예정되어 있어 올해 한국에 가지 않고 부모님을 대신 오게 하려고 했으나 회사에서 부모님의 비행기 왕복 티켓 지원은 안된다고 하여 어쩔 수 없이 우리 가족이 한국에 갔다 오기로 했다. 어쩔 수 없잖은가! 무료 티켓을 그냥 버릴 수도 없고... =)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 편이 LA를 경유하는 관계로 LA에 일주일 정도 머물며 미 서부 여행을 하기로 맘 먹었다.

비행기 티켓이나 호텔 등을 미리미리 예약했으면 훨씬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는데 늑장을 부리다 결국 여행 2주 남기고 눈물을 흘리며 비행기표도 인당 $100이 넘게 더 주고 구매를 하고 말았다. ㅠㅠ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없도록 미리 미리 계획하고 준비해야 겠다.

미 서부여행 일정은 여행사를 통해 다니는 일정에 비하면 그리 힘든 일정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쉬운 일정도 아니었다.

휴양지에 쉬러 여행을 가는 것이 아니기에 나름 빡빡하게 일정을 잡으려고 노력을 했다.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은 Yosemite 공원이었지만 이동 동선이 너무 길어 이번 여행에서는 제외하였다. 아... 너무 아쉽다. ㅠㅠ 다음에 서부여행을 갈 일이 있다면 꼭 한번 가 보리라!! 사실 여행 내내 애들 셋이서 어찌나 코피를 흘려대는지 아래 일정도 겨우 소화했다는... 애들은 아직 여행의 참 맛을 잘 모르는 듯, 여행 내내 '언제 숙소로 돌아가요?' '이제 그만 가고 쉬어요'를 연발하며 부모의 미 서부 탐구의 의지를 꺾어 버렸다.

[여행 일정]

• 7/14
    • Las Vegas로 출발
    • Ghost town(Calico) 방문
    • Check in Flamingo Hotel
    • The Strip 거리 구경
  • 7/15
    • Grand Canyon 경비행기 투어
    • Las Vegas the Strip 구경
    • Treasure Island Hotel 앞 Sirens of TI 무료공연 관람
  • 7/16
    • Long Beach로 이동
    • 북창동(BCD) 순두부집 저녁식사
    • Grifitt Observatory 관람
    • Check in Hotel
  • 7/17
    • Disneyland
  • 7/18
    • Malibu해안의 Duke's 식당에서 간단한 점심
    • Getty Villa 2시 예약 후 관람
    • LA시내 The Stinking Rose 에서 저녁식사
  • 7/19
    • Flight LA to Seoul/Incheon Korea
  • 7/20
    • 한국 집 도착
  • 7/27
    • Flight Seoul/Incheon to Dallas

Austin공항에서 LA행 비행기를 기다리며... 우리 둘째는 갑자기 배가 아파 사진 찍는 동안 어색하게 웃어 버렸네.